A/S INFORMATION

애프터서비스 정보

1. AS 가능한 제품은 “Pioneer DJ (파이오니어 디제이)”, “ALLEN&HEATH XONE (알렌엔히스 존)”, “mixars” 국내 정식 유통 제품만 해당됩니다. (병행 수입품 및 해외 직구 제품은 AS 불가능합니다.)

2. AS 접수는 디제이코리아 서비스 센터로 방문 혹은 택배로 접수하도록 합니다.

3. 탁송 및 배송 비용 발생 부분

  3-1. 보증 대상 제품일 경우, 택배 접수 발송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2. 보증 대상 제품일 경우, 수리 완료 발송 비용은 디제이코리아에서 부담하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3. 구매 1년이 경과한 제품을 포함하여 보증대상이 아닌 제품일 경우, 왕복 운송비는 고객님의 부담입으로 하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4. 택배를 보내실 때는 성명/연락처/증상 등을 자세히 기재하여 동봉 해 주시길 바랍니다.

5. 택배 발송 중의 파손이 우려되오니 각별히 포장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6. rekordbox 소프트웨어 관련 문의는 페이지(클릭)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ERMS OF SERVICE

애프터서비스이용약관

1. 제품의 특성상 교환 환불은 개봉 후에는 불가능하며 10 이내(법정 기준)에만 가능합니다.

2. 보증기간은 1년이며, 기간 과실, 부주의에 의한 파손, 화재, 천재지변, 사설업체 수리 또는 개조시, 전원부 불량의 경우 보증 효력이 상실될 있습니다.

3. 품질보증서 또는 구매일자 확인 불가시 제품 시리얼 번호 입고일로부터 1 6개월까지 인정됩니다.

4. 수리 기간은 기본 5-7 소요되며 부품 주문 필요시 연장될 있습니다. 수리 미미한 스크래치가 발생할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5. 수리 완료 통보 3개월 이후부터 보관료가 발생되며, 6개월 이후 임의 폐기 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